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 13기 최종 선택 결과 최다커플 라이브 현커 인스타

by 라떼23 2023. 4. 6.
728x90
반응형

각자의 개성이 강했던 나는솔로 13기가 드디어 최종 선택을 마쳤습니다. 개성이 강했던 분들이 출연한 만큼 더욱 기대감과 재미있는 포인트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나는솔로 13기 영숙과 영식, 영철과의 관계, 영수와 현숙, 영자, 옥순의 관계, 상철과 옥순, 영자의 관계를 보는 것에 더욱 재미가 있었습니다. 초반 광수와 순자의 매력에 더욱 눈이 갔습니다. 

나는솔로 13기 인스타그램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13기 영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13기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13기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솔로13기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13기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13기 인스타

 

나는솔로 13기 마지막날에서는 무전기 데이트를 통해 속마음을 말한 뒤 영식과 영숙, 영철과 영숙이 데이트를 나갔고 영수와 현숙도 데이트를 나가 최종선택 전 대화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영수는 최종 데이트에서까지 본인의 속마음을 명확히 말하지 않아 현숙의 답답함이 커진 부분이 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 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최종 선택 주요 관전 포인트

최종선택을 남기고 주요한 궁금증으로 2가지가 있었습니다.

영식, 영숙, 영철 삼각관계의 최종 결말

영식, 영숙, 영철 이 삼각관계의 결말이 어떻게 날지였습니다. 영철,영식 모두 영숙에게 호감을 표현한 상태였기 때문에 영숙의 선택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영수의 최종 선택 여부 

영자, 옥순, 현숙을 알아본 영수가 과연 최종 선택을 할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영수의 애매모호한 태도에 현숙이 계속 힘들어한 모습을 보며 출연진과 패널들도 답답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숙도 최종 선택을 할지에 대해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지금부터 최종선택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께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최종선택 커플을 알고 싶으신 분들만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13기 최종커플 영수와 현숙

영수가 최종 선택을 할지에 대해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영수는 현숙을 최종 선택 하였습니다. 영수는 현숙에게 귀여움을 느끼며 끌림이 있어 최종 선택을 하였습니다. 현숙도 고민 끝에 영수를 선택했습니다. 이로써 나는솔로 13기 영수, 현숙은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무전기에 영자, 옥순이 모두 상철을 선택하면서 영수도 현숙을 선택한 것인것 같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나는솔로 13기 최종커플 영호와 정숙

영호와 정숙은 마지막에 빛을 보인 커플입니다. 데이트 후 무전기에서도 서로의 호감을 표했던 둘이였기 때문에 최종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둘 모두 최종선택을 하였습니다. 영호의 최종선택은 정숙이였고 정숙의 최종선택도 영호가 되어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나는솔로 13기 최종커플 광수와 순자

독특하고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광수, 분량이 많이 없어 아쉬워하던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 특유의 매력에 빠진 순자와 광수가 커플이 되었습니다. 순자의 털털한 모습과 밝은 웃음도 매력적으로 보신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광수와 순자의 이어짐을 원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최종선택에서도 서로를 선택하였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13기 최종커플 상철과 옥순

상철이 어떻게 최종선택을 할지도 궁금증이 많았는데요, 최종선택을 하기로 마음먹은 그는 끝까지 마음을 표현해준 옥순을 선택하였습니다. 옥순도 초반부터 상철에 대해 마음을 표현했고 이 마음이 끝까지 갔기 때문에 상철과 옥순도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13기 최종커플 영식과 영숙

영식은 역시나 처음 마음 그대로 영숙을 선택 했습니다. 영숙은 영식과 영철, 이 삼각관계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마지막까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인터뷰 중에도 눈물을 보일 정도로 미안함과 복잡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숙은 최종 선택에서 영식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 13기 현재 커플은?

나는솔로 13기는 최다커플인 다섯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현재 13기까지 이어진 나는솔로에서 역대 최다 기록의 커플이 탄생한 것입니다. 최다 커플인 다섯 커플 중 현재 커플은 몇 커플일까요? 나는솔로 유튜브 라이브에 나와서 해당 내용을 밝혔는데요 현재까지 이어진 현커는 없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하지만 나는솔로 13기 정숙은 나는솔로 11기 외과의사 영수와의 열애설이 났습니다. 연인과 다름없는 스킨십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정숙은 라이브에서 말씀을 예쁘게 하시는 분을 만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