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14기 3화 남자 선택 첫데이트 고독정식의 주인공은

by 라떼23 2023. 4. 27.
반응형

나는솔로 14기의 첫 데이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첫번째 데이트 선택도 역시나 예상을 빗나가는 재미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선택이 진행되었을지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자기소개

 

나는솔로14기 남자선택 첫데이트

이번 남자선택 첫데이트는 여자 출연진 몇명에게만 선택이 몰렸습니다. 특히 가장 충격적인 것은 남자 선택임에도 선택을 아예 포기한 남자출연자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과연 이 좋은 데이트 기회를 왜 포기했을지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영숙: 이번 첫 데이트에 나는솔로14기 영숙을 선택한 남자 출연자는 없었습니다. 예쁜 외모에 똑뿌러지는 성격임에도 고독정식을 먹게 되어 데프콘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솔로14기 영숙

 

2. 정숙: 영철의 망설임 없는 선택으로 정숙, 영철 1:1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철은 정숙과 말이 잘 통하고 포용력이 깊은 점에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숙은 내심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터뷰에서 말한 정숙의 운명의 남자가 영철일지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14기 정숙

 

3. 순자: 순자도 남자 선택을 받지 못해 고독정식에 당첨 되었습니다. 밝은 성격과 예쁜 얼굴에도 고독정식임이 놀랍습니다. 이번 기수는 조금 몰림 현상이 확실히 있습니다. 

 

4. 영자: 나는솔로 14기 영자에겐 상철, 영호가 왔습니다. 영호는 전날까진 옥순이었지만 포기하고 영자를 선택했습니다. 영자가 대화할 때 사람을 잘 챙기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 것 같습니다. 영자는 첫인상에 상철, 경수를 뽑았는데 상철이 영자에게 오며 서로 마음이 맞았습니다. 

 

나는솔로14기 영자
나는솔로14기 영자

 

5. 옥순: 나는솔로14기 옥순은 예쁜 비주얼과 좋은 성격, 그리고 어린 나이로 이번 남자 첫 선택에서 3명의 남자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바로 경수, 영호, 영수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옥순은 이 중 영수에게 운명임을 느끼며 나는솔로 14기 남성 출연진 중 가장 큰 호감을 갖고 있습니다. 3:1 데이트가 된 옥순에게 다른 여성 출연자들이 언니의 잘못된 점을 알려달라는 장난을 치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14기 옥순

 

나는솔로 14기 유튜브에서는 옥순의 등장부터 첫데이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t9AKkjzUnQ

 

6. 현숙: 현숙도 남성출연진이 선택하지 않아 고독정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현숙은 선택을 못 받은 뒤 회사에 어떻게 가냐며 한숨을 쉬기도 했습니다. 남성 출연진들이 현숙의 완벽해 보이는 모습에 오히려 못 다가간다는 얘기가 나왔다고 합니다. 현숙은 이후 영수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나는솔로14기 현숙
나는솔로14기 현숙

 

선택을 포기한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14기 경수

이번 첫데이트 선택에서 가장 의외였던 것은 경수의 선택이었습니다. 인터뷰 때는 영자를 선택한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아무 선택도 하지 않았는데요 포기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데프콘의 추측은 다대일 데이트를 피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상철은 아마 경수가 고독정식을 먹으면 선택을 받지 못한 3명의 여자 출연진과 함께 남기 때문에 경수의 전략으로도 볼 수 있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경수는 이를 노렸습니다. 나는솔로 14기 경수의 마음속에 있는 3명의 여자는 현재 영숙, 순자, 영자입니다. 고독정식에 남은 두 명의 여자가 본인이 생각하는 데이트해보고 싶은 여자였기 때문에 숙소에 남는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경수는 내일까지 마음을 못정하면 나갈 생각까지 있다고 밝히며 태풍을 예고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14기나는솔로14기

 

 

나는솔로14기 이번 골드미스, 골드미세스는 나이는 많지만 직업적으로 안정된 사람들이라 다들 자존감이 높아 보입니다. 과연 다음화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나는솔로 14기 책상왕이라 불리는 옥순의 영수에 대한 마음과 현숙의 영수에 대한 직진, 이 삼각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도 매우 궁금해집니다. 

 

나는솔로14기
나는솔로 14기

반응형

댓글